윤리
경영

맑고 투명한 상생의 바람

1등 KT “신 윤리경영 원칙”

「우리는 글로벌 1등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올바른 의사결정과 윤리적 판단으로 회사의 미래를 도모」 한다.

이를 위해 「고객최우선, 준법경영, 기본충실, 주인의식, 사회적책임」을 모든 KT인이 공유하고 지켜야할 윤리경영 5대 행동원칙으로 삼고, 이를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한다.

원칙 1.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1-1. 고객의 가치와 정보를 존중하고 철저히 보호한다.
1-2.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가치를 끊임없이 창출한다.

원칙 2. 각종 법규와 기준을 엄격히 준수한다.

2-1. 법과 상도의에 따라 공정하고 깨끗하게 행동한다.
2-2. 경영의 투명성을 확보·유지하며, 회사의 비밀은 철저히 보호한다.

원칙 3.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다.

3-1. 회사 전체 이익 관점에서 합리적,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책임 있게 행동한다.
3-2. 공과 사를 엄격히 구분하며, 건전하고 깨끗한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선다.

원칙 4. 스스로 회사와 내가 하나라는 주인의식을 가진다.

4-1.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항상 최고에 도전한다.
4-2. 자율과 임파워먼트를 통해 효율성 향상을 추구한다.

원칙 5. 국민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

5-1. 주주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
5-2. 환경·안전·인권을 중시하고 존중한다.

건전한 기업 풍토 조성을 위하여 윤리 위반 신고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임직원의 직무와 관련한 비리행위를 제보하여 주시면 적극 조치하겠으며, 제보자의 신원은 철저히 보장합니다.

  • 운영 방침

    제보 내용은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처리되며,

    처리 결과는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안심하고 제보할 수 있도록 신분을 노출하거나

    이를 암시하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습니다.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비방, 개인 사생활과

    관련한 사항은 민원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 제보 대상

    임직원의 횡령/배임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 처리

    금전, 금품 및 향응의 부당한 요구 및 제공 사실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불공정 거래 행위

    성희롱에 따른 풍기문란 행위

    고객 및 회사 정보 유출

    기타 윤리강령에 위배되는 사항

  • 신고 채널

    홈페이지 : NSM > Company > 윤리경영제보

    e-mail : clean@nsm.co.kr

    전화 : 1566-3265

    서신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59번길

    11, 5층 경영기획실 (우.13590)



Top
간편 광고 문의
간편광고문의
간편광고문의 입력 폼
@

문의전화: 1566-326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 합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 전문보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NSM(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고객 문의 지원 업무를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고객 상담과 문의응대를 위해서만 해당 정보를 활용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필수 항목: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홈페이지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그 밖의 사항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