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넘치는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광고주의 비즈니스 성공을 돕는 광고 컨설팅 기업

N Search Marketing은 높은 매체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광고 매체(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네트워크 광고, 소셜 광고, 모바일 광고 등)를 집행하며, 사이트 컨설팅 및 크리에이티브 디자인까지 온라인 광고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지원하는 종합 온라인 광고 대행사입니다.

KT의 빅데이터 기술 및 No.1 미디어렙 나스미디어와 No.1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인 자사의 1등 역량을 기반으로 온라인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History

2017

06 ‘키워드 광고 입찰 장치 및 이를 이용한 방법’ 특허권 취득

04 ‘광고순위 자동 관리장치 및 광고순위 자동 관리방법’ 특허권 취득

2016

10 KT-나스미디어가 NSM을 인수 KT 그룹 합류

08 광고 솔루션 A-Square pro(pro.a-sq.co.kr) 오픈

06 텐센트, 구글 DBM 광고 대행 계약

03 일학습병행제 기업 선정

2015

11 Jobplanet & Fortune Korea 주최 '2015 Best Companies' 종합만족도 부문 '대상'

2014

07 미디어렙 ㈜메이블(Mable)과 합병

06 N Search Marketing㈜로 사명 변경

2013

12 2013 온라인 광고마케팅 대상' 마케팅 전략기획부문(검색중심) '대상'

2011

07 A-Square 랭키닷컴 1위 인증(광고/마케팅 솔루션 분야)

04 광고비 적립 NSM-신한 제휴 카드 출시

2010

09 광고 솔루션 A-Square(www.a-sq.co.kr) 오픈

03 NHN Search Marketing㈜ 독립 법인 설립

2000

09 NHN㈜ 검색광고 사업부 내 검색마케팅센터 출범(NSM의 전신(前身))

CI

CI컨셉

CI의 ‘N’은 엔서치마케팅의 근간인 네이버로 시작하여 새로운 시작의 ‘NEW’ 앞으로의 ‘NEXT’ 등을 의미합니다. 기업의 전문성과 신뢰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롭게 도약하려는 기업의 의지를 중의적으로 표현하였으며,업계 리더로서의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 온라인 광고 서비스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하는 한편, 광고주의 니즈에 맞는 종합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Brand Elements

Brand Elements는 엔서치마케팅의 시스템을 구성하는 핵심적인 요소들이며, 각각 개별적인 하나의 요소가 아닌 조화를 통해 아이덴티티를 정립합니다.

기업명

법인명은 법적으로 등록된 기업의 정식명칭으로써 각각의 글꼴 형태에 맞도록 굵기, 비례, 간격 등을 조절하여 개발되었습니다.

CEO
인사말

안녕하세요. ‘N SEARCH MARKETING(이하 NSM)’ 대표이사 사장 허욱헌입니다.

최근 광고 시장은 모바일 광고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으며, SNS를 활용한 동영상 광고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등 빠르게 변화되고 있습니다.

NSM은 광고주의 퍼포먼스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트렌드에 민감한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KT그룹의 일원으로서, KT그룹과 나스미디어와의 시너지를 통해 데이터 기반의 통합 미디어 플래닝을 강화하여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퍼포먼스 광고 등 온라인 광고 전 영역에서 광고주님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국내 최고의 온라인 광고 전문가들이 여러분들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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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전화: 1566-32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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