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UMN

광고전략
2017.05.11

동남아 지역 최대 네트워크 광고 ADVENUE

많은 광고주님들이 국내 시장을 뛰어넘어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을 꿈꾸시죠.

그런 광고주님들께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최근 급속한 성장 기류를 타고 신흥 시장으로 떠오른 동남아 지역의 네트워크 광고 상품 ADVENUE의 출시 임박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ADVENUE란? 

ADVENUE는 ㈜네오브이와 글로벌 온라인 마케팅 기업인 Innity가 합작하여 설립한 Innity Korea에서 선보이는 동남아 지역 네트워크 광고 상품입니다. ADVENUE는 올해 5월 론칭을 앞두고 있습니다. 

 

 

ADVENUE의 네트워크 

ADVENUE가 커버할 수 있는 지역은 홍콩, 미얀마,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싱가폴, 대만, 필리핀으로, 전자상거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주요 동남아 국가입니다.

 


 

ADVENUE의 해당 10개국 네트워크 점유율은 굉장히 높으며, 유저 도달 예상 비율은 최대 97%에 달합니다. 

 

 

 

 

ADVENUE의 특징(장점)

ADVENUE의 핵심 기능은 정교한 타겟 분석 및 세분화입니다. 1차 타겟팅(방문자 리타겟팅), 2차 타겟팅(카테고리 매칭 타겟팅, 관심 상품 타겟팅)을 통해 사용자의 행동, 관심사, 기기, 위치, 광고에 대한 반응을 분석하고 3차 타겟팅(특정 지역 타겟팅, 인구 데이터 타겟팅) 데이터를 활용해 사용자의 소득 수준, 구매 패턴, 소비 성향까지 분석해 사용자의 구매 가능성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사용자 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ADVENUE에서는 다양한 잠재 고객 카테고리를 제공하는데요, 사용자 데이터의 가용성과 분류에 따라 추가적인 카테고리 생성도 가능합니다.

 

 

ADVENUE 상품 

ADVENUE를 통해서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동남아 시장에서도 동영상 광고의 인기가 늘고 있는데요, ADVENUE에서 제공하는 많은 상품 중 일부인 동영상 상품을 소개해드립니다.

 

 

1. Brand High Impact Video 

  

 

 

2. Brand High Impact Video Engagement 

 


 

 

3. Multy Screen Solution – Desktop + Mobile + Smart TV 

이 광고 상품은 HTML5로 제작된 반응형 광고로 하나의 소재로 모든 디바이스와 환경을 커버하며, 최적의 Creative 표현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배너의 경우 SNS 연동이나 프로모션 참여를 끌어낼 수 있는 여러 가지 액션 삽입이 가능합니다.

 


 

 

 

ADVENUE를 운영하고 있는 Innity에서는 이 밖에도 타겟의 성격과 광고의 KPI에 맞는 다양한 네트워크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Innity 자세히 알아보기

https://www.innity.com/advertisers/

 

 

ADVENUE 성공 사례 [Pepsi] 


펩시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하여 ADVENUE의 새로운 모바일 광고 상품인 Mobile OTP (Over The Page)를 선택하였습니다. 이 상품은 유연한 광고 포맷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노출을 극대화할 수 있었으며, 모바일 전체 화면에서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광고를 송출해 사용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펩시의 Mobile OTP 캠페인은 4일 만에 52,400회 노출. 평균 CTR 12.41%로 높은 성과를 얻었습니다.

 

급성장하는 동남아 시장에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Innity의 ADVENUE를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상품 안내를 원하시면 엔서치마케팅에 문의해주세요!

 

 


 

Top
간편 광고 문의
간편광고문의
간편광고문의 입력 폼
@

문의전화: 1566-326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 합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 전문보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NSM(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고객 문의 지원 업무를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고객 상담과 문의응대를 위해서만 해당 정보를 활용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필수 항목: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홈페이지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그 밖의 사항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