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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국내·외 주요 매체의 광고 대행을 수행하며,
지속적으로 미디어 풀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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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

검색광고는 잠재 고객이 검색 창에 해당키워드, 혹은 해당키워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입력했을 때 광고주님의 사이트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사업 아이템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광고를 등록하면 수많은 잠재 고객에게 광고주님의 사이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의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검색어에 관심 있는 사용자에게 타겟팅 된 광고이기 때문에 타 광고 대비 효율적이며 구매로 이어질 확률이 높습니다.

- 2013 온라인광고 마케팅 대상 마케팅기획(검색중심) 부문 대상
- 2001년 네이버 검색광고 출시부터 NAVER 내부 조직으로 출발해 검색광고 서비스를 시작. 현재 검색광고 취급액 1위, 검색광고주 수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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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 광고

그래픽 이미지, 동영상 등을 통해 브랜드, 상품 정보 등을 전달하는 광고로 광고주가 원하는 마케팅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시각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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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정보 광고

지역명과 업종명이 결합된 형태의 '지역성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어 강력한 광고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쿠폰/약도 및 기타 부가정보를 한눈에 노출하여, 별도 홈페이지 없이도 업체 홍보 가능한 광고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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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광고

스마트폰의 등장 이후,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광고는 모바일 검색, 모바일 배너, 모바일 브랜드 검색, 입점형 광고, 보상 기반의 리워드 모바일앱 광고 등 다양한 형태의 상품이 있습니다.PC와 달리 시간적, 공간적 제약 없이 정보 검색이 용이하며 이용자의 특성(관심사, 지역 등)에 기반한 타겟 광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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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매체 광고

신문과 TV, 라디오와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를 통해 접하는 뉴스와 정보의상당 부분을 이동형 인터넷을 통해서도 중복적으로 이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디지털 언론 매체 제휴 네트워크사(언론사및 커뮤니티 배너 등)를 통한 광고가 증가 추세입니다. 수많은 언론사, 커뮤니티, 개인 미디어 등을 통해 많은 노출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장점 및 비용대비 효율 및 전환에 대한 효과를 인정 받으면서 디지털 언론매체를 활용한국내 Ad Network 광고의 규모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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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팅 광고

광고 성과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타겟팅' 에 대한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개발되어 최근 디지털 광고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습니다. 가령 성별, 연령 등 잠재고객의 인구통계학적 정보나 그들의 취향, 관심사, 라이프스타일 등 잠재고객의 특성에 기반하여 원하는 타깃에게 광고를 노출 시킬 수 있는 상품들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쿠키를 기반으로 고객 사이트 방문 또는 특정 상품 확인 후 이탈한 방문자를 대상으로 관련 네트워크를 통해 사이트(상품)를 지속 노출시켜 재방문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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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Display Network criteal ntree

동영상 광고

기술 환경의 변화로 일반인들이 직접 동영상 UCC를 촬영해 공유하기 편해짐에 따라 재미있는 동영상 UCC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때문에 최근에 광고주들은 기존 일방적인 TV광고 보다 쌍방향으로 소통 가능한 동영상 UCC 광고를 만들어 주목 받고 있습니다. 동영상 광고는 1분 내외 짧은 홍보 동영상으로 소비자에게 제품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제품에 대한 신뢰를 심어줍니다. 또한 동영상에 링크를 걸어 구매단계까지 연결할 수 있어, 동영상 마케팅이 활발히 활용되고 있습니다.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채널의 발달로 UCC, 영상 컨텐츠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짐에 따라 동영상 광고를 어떤 매체에 어떤 방식으로 노출시키느냐에 마케팅의 성패가 중요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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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Tube

바이럴 광고

바이럴 마케팅은 네티즌들이 인터넷 활동을 통해 자발적으로 기업이나 상품을 홍보하는 것으로 이를 본 다른 네티즌들의 2차, 3차 공유로 자연스럽게 인터넷상에 확산되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특히 네티즌 개인의 SNS, Community, Blog를 통해 컨텐츠가 확산되기 때문에 검색광고나 디스플레이광고에 비해 상업적인 느낌이 덜하며,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SNS 광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 SNS를 활용한 광고로 컨텐츠의 빠른 확산과 쌍방향 소통으로 실시간 대응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은 범용, 인스타그램은 패션, 카카오스토리는 육아정보 중심 등 SNS의 특징에 따라 마케팅 방식도 각기 특화되어 있어 각 서비스에 따른 전략이 중요합니다.

facebook insta youtube
kakaostory twitter

쇼핑 광고

상품 검색, 카테고리 분류, 가격 비교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이용자와 쇼핑몰을 효율적으로 연결해주는 쇼핑몰 전용 광고 상품입니다.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광고주의 상품을 직접 연결시켜주기 때문에 광고효과를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상품 광고, 판매, 쇼핑몰 홍보를 위한 최적의 마케팅 수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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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광고

구글 DBM 및 텐센트 등 인터넷 서비스 전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광고를 지원합니다. 또한 자체 DSP 플랫폼 애드스크린을 통해 모바일 게임 및 커머스 광고주에게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한 앱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중국, 일본, 미국, 동남아 및 유럽 주요 국가에 모바일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현지 글로벌 미디어와 네트워킹 및 기술연동을 통해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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